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문 1위 수상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문 1위 수상
  • 이대로
  • 승인 2022.05.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최;한국 소비자포럼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문 1위 수상

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주최, 주관하는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헤어 살롱 부문 충성도 1위를 수상했다.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 소비자포럼과 브랜드 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 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특히 브랜드 키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미국의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이다.

준오헤어(기업명 준오뷰티)는 40여 년의 역사를 가진 토털 뷰티 미용 기업으로 173호 지점까지 운영하고 있다. 준오헤어는 국내 살롱 운영과 함께 56기까지 이어져온 준오 아카데미를 통한 인재 양성, 프리미엄 뷰티 살롱 애브뉴준오를 통한 통합 뷰티 컨설팅까지 제공하며 헤어&뷰티 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매장별로 상향 평준화된 퀄리티 높은 시술과 서비스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를 묻는 5가지 항목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 고객 충성도 헤어 살롱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준오뷰티 관계자는 “가장 앞선 뷰티 기술과 트렌드 전파에 앞장서온 준오헤어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며 높은 충성도를 보여준 팬덤이 있었기에 40년 동안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시술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준오헤어는 포스트 팬데믹을 맞아 위축되었던 뷰티 산업이 재도약 기를 맞이함에 따라 5월 판교, 옥수, 동탄에 신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창립기념일인 6월 5일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2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