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문 1위 수상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문 1위 수상
  • 이대로
  • 승인 2022.05.17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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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최;한국 소비자포럼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문 1위 수상

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주최, 주관하는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헤어 살롱 부문 충성도 1위를 수상했다.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 소비자포럼과 브랜드 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 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특히 브랜드 키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미국의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이다.

준오헤어(기업명 준오뷰티)는 40여 년의 역사를 가진 토털 뷰티 미용 기업으로 173호 지점까지 운영하고 있다. 준오헤어는 국내 살롱 운영과 함께 56기까지 이어져온 준오 아카데미를 통한 인재 양성, 프리미엄 뷰티 살롱 애브뉴준오를 통한 통합 뷰티 컨설팅까지 제공하며 헤어&뷰티 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매장별로 상향 평준화된 퀄리티 높은 시술과 서비스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를 묻는 5가지 항목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 고객 충성도 헤어 살롱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준오뷰티 관계자는 “가장 앞선 뷰티 기술과 트렌드 전파에 앞장서온 준오헤어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며 높은 충성도를 보여준 팬덤이 있었기에 40년 동안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시술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준오헤어는 포스트 팬데믹을 맞아 위축되었던 뷰티 산업이 재도약 기를 맞이함에 따라 5월 판교, 옥수, 동탄에 신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창립기념일인 6월 5일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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