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창조하고 발빠르게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오랜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박준뷰티랩에서 헤어 시장 최초로 웹드라마 ‘머리하는 날’을 유튜브(뷰티랩TV)를 통해 10월29일부터 본격 송출을 시작했다.
박준뷰티랩 웹드라마 ‘머리하는 날’은 머리는 단순한 모발을 의미 하지 않으며 누군가에게 잘 보이고 싶은 수단 한 마디로 말할 수 없는 복잡 미묘한 그녀들의 심경을 헤어로 대변하여 이야기가 진행된다.
꾸미길 좋아하는 여자들도, 1년에 한 번 미용실에 갈까 말까한 여자들도 ‘머리하는 날’은 언제나 특별하고 중요한 것을 포인트를 준다. 주인공 혜정의 머리하는 날을 통해 2030 여자들의 일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엿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머리하는 날’ 웹드라마는 총 6부작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2018 F/W 헤어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준뷰티랩 본사(주)피엔제이 관계자는 “갈수록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시장에 앞선 트렌드와 컨텐츠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박준뷰티랩이 헤어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더 나아가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박준뷰티랩의 웹드라마 ‘머리하는 날’은 미용계의 최초의 웹드라마로서, 미용계에 큰 바람을 몰고 올 것이다. 10월29일 오후4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유튜브 뷰티랩TV채널을 통해서 업로드 된다. 헤어시장에서 첫 선보인 웹드라마인 만큼 주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컨텐츠 시장에 가장 먼저 앞서가는 만큼 추후의 행보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