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웃음폭탄 ‘쿠션실러’ 디지털 영상 공개
정샘물, 웃음폭탄 ‘쿠션실러’ 디지털 영상 공개
  • 이대로
  • 승인 2018.08.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물아 샘물아’와 ‘샘물네 하극상’ 등 총 2개의 스토리로 제작
정샘물 쿠션실러 디지털 영상 캡처
정샘물 쿠션실러 디지털 영상 캡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코스메틱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F/W 신제품 쿠션실러디지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정샘물의 신제품 쿠션실러의 특장점을 B급 유머 코드로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쿠션실러 영상은 유세윤이 운영하는 광고 제작사 쿠드비가 총괄, 그 동안 뷰티 브랜드 정샘물의 프로페셔널함과는 다른 톤앤매너로 영상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특히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정샘물과 유세윤의 콜라보레이션 성사가 신선한 자극이 됐다는 게 업계 후문이다.

 

아침 막장 드라마 형식을 차용한 이번 영상은 ‘샘물아 샘물아샘물네 하극상등 총 2개의 스토리로 제작, 정샘물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편에서는 샘물네 가족의 비밀 이야기가, 2편에서는 뷰티 살롱 원장과 막내 스태프의 하극상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에서는 쿠션실러의 장점인 커버력을 웃음코드로 승화시켰다.

 

정샘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정샘물이 보여주던 홍보 방향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브랜드 주요 타깃층이 20대 여성인 것을 감안해 앞으로도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의 ‘쿠션실러는 쿠션 명가인 정샘물이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쿠션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를 살린 커버 쿠션과 윤광 효과를 부여하는 컨실러, 블렌딩 툴이 하나에 담긴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