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쿠션 부문 1위
나스(NARS),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쿠션 부문 1위
  • 이대로
  • 승인 2018.07.2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주년 품절대란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명품 브랜드 중 유일한 5관왕 수상의 영예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쿠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지난 1 1일부터 6 30일까지 등록된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였다. 로드샵 브랜드와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들이 약진이 눈에 띄는 가운데 명품 브랜드 중 나스가 유일하게 쿠션을 포함 5관왕을 차지하며 굳건히 자리를 지켰다.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출시 1주년을 맞은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나스만의 독자적인 포뮬러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첫 피부 표현의 컬러와 피니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주며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 한 듯 촉촉함과 생기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나스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쉐이드 외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새로운 쉐이드로 ‘남산(NAMSAN)’소월(SOWOL)’ 등 한국 지명이 쉐이드명으로 출시되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남산(NAMSAN)’ 은 출시된 지 2주만에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아쿠아 글로우 파운데이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등 베스트 셀링 컴플렉션 제품을 선보여 온 나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가 리퀴드 컨실러 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또 한번 컴플렉션 명가의 저력을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