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품절대란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명품 브랜드 중 유일한 5관왕 수상의 영예
나스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명품 브랜드 중 유일한 5관왕 수상의 영예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쿠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등록된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였다. 로드샵 브랜드와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들이 약진이 눈에 띄는 가운데 명품 브랜드 중 나스가 유일하게 쿠션을 포함 5관왕을 차지하며 굳건히 자리를 지켰다.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출시 1주년을 맞은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나스만의 독자적인 포뮬러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첫 피부 표현의 컬러와 피니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주며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 한 듯 촉촉함과 생기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나스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쉐이드 외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새로운 쉐이드로 ‘남산(NAMSAN)’과 ‘소월(SOWOL)’ 등 한국 지명이 쉐이드명으로 출시되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남산(NAMSAN)’ 은 출시된 지 2주만에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아쿠아 글로우 파운데이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등 베스트 셀링 컴플렉션 제품을 선보여 온 나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가 리퀴드 컨실러 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또 한번 컴플렉션 명가의 저력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APP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