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 이대로
  • 승인 2024.03.2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추가 입점 확정

뷰티·헬스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밀리어스(대표 유민혜)의 글로잉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개월 만에 로프트(LOFT)’ 100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한데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Plaza)’ 79곳과 앳코스메(@cosme)’ 28곳에 연이은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밀리어스 유민혜 대표는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대표 김성진)와 지난해 5월부터 첫 해외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해 약 10개월 만에 밀리밀리의 해외 9개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몬즈는 현재 1인 뷰티 브랜드부터 1조 원 규모의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에서 직접 검증한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다이렉트 연결을 진행하며 크고 작은 수출 레퍼런스들을 축적해오고 있는 해외수출 솔루션 기업이다.

일본시장에 첫 진출하는 대다수의 뷰티 브랜드들 사이에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모두에 총 200여개가 넘는 입점을 진행하게 된 밀리밀리는 향후 일본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24년도 분기별 계획 수립 및 오는 4월 개최되는 ‘K-코스메페스티벌’(LoFT 주관) 준비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지난주 일본 현지 파트너사의 초청으로 입점이 확정된 플라자, 앳코스메의 도쿄 내 주요 매장을 점검하기 위해 출장을 다녀왔다. 본격적으로 세일즈가 시작되기 전 여러 준비사항과 진행사항에 대한 전략적인 논의를 나눴다“10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밀리밀리와 함께 만들어 낸 첫 결실은 너무 축하하고 기쁜 일이지만 브랜드의 현재 포지션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쟁쟁한 경쟁사가 많은 일본시장에서 안정적으로 굳건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서포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이몬즈 소개

케이몬즈는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바이어와의 직접 세일즈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인 기업이다. 바이어와 이상적인 딜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수출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케이몬즈는 ‘We Make The Silk road’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들의 글로벌 세일즈를 돕는다.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개척한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직접 개발하고 검증한 바이어와 기업을 연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