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공식 인증 현판식 진행…(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회장 외 임원진 참석
대한민국 최초로 국제 시데스코(CIDESCO INTERNATIONAL) 스파센터 인증을 축하하는 현판식이 진행되었다.
10월 5일 국제 시데스코 한국지부 (사)한국 피부미용사회중앙회 소속인 스파휴리재가 국제시데스코 스파센터 인증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서초구 방배동 스파휴리재 본사에서 가졌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회장을 비롯, 이계영 부회장, 김영숙 부회장, 장정인 부회장과 김동민 사무총장, 조규태 자문위원, 신숙희 감사 외 전국 지회장과 강남 서초 임원 및 회원 등 총 40여 명의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시데스코 인증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기념했다.
국제 시데스코 스파센터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야 한다. 스파휴리재의 공식 스파센터 인증은 지난 5월 시데스코 대회에 참석한 국제 시데스코 본부 재클린 케네디 본부장이 직접 스파휴리재를 방문하였고 CIDESCO 한국지부회장인 조수경 회장의 추천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국제 시데스코 인증이 이뤄지게 되었다.
국제 시데스코 스파센터 인증은 국제시데스코 기구로부터 발급되는 스파 관련 인증을 의미한다. 이 인증은 스파 및 웰니스 시설이 국제적인 기준과 안전 요건을 충족하고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며 이러한 인증을 받은 스파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파휴리재 대표이자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강남서초구지회 지회장인 이정미 대표는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국제적인 정보교류를 통해 수준 높은 대한민국의 스파 테라피와 피부미용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국지부의 추천과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첫 번째 인증을 받게 된 만큼 그에 걸맞는 행보로 책임감 있고 진정성있는 스파 테라피 센터로 성장해 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2008년 오픈한 스파휴리재는 숙련된 테라피스트들로 구성, 최상의 스파 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성장기부터 노년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전문 프로그램과 두피 브레인테라피 및 딸라소 스파 테라피와 디톡스 림프 관련 특수 프로그램, 노블레스 안티에이징까지 300여 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전문 에스테틱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