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 아트 바이브 신 컬러 출시 및 건강한 브라운 헤어 컬러 제안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F/W시즌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위한 가을 컬러&스타일 룩 북을 공개했다.
<BE WELL BE BROWN>을 테마로 한 아윤채 어텀 룩은 나른하고 여유로운 가을의 감성과 무드를 담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브라운을 제안한다.
은은하게 레드가 가미된 브릭 브라운은 대중적이면서도 도전하기 쉬운 컬러이다.무게감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웨이브 스타일에 매치하면 성숙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클래식하면서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일.
- By리어드 전예슬 원장

세피아 브라운은 햇살에 비치는 연한 올리브 빛이 오묘하고 다채롭게 표현된다.약간의 그린톤을 가미하면 더욱 신비롭고 감각적인 표현이 가능하다.내추럴하지만 고급스러운 컬러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유니섹스 스타일로 추천한다.
- By에이아킨 가온 원장

스킨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베이지 브라운은 계절을 타지 않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 미디움 기장에 레이어드 스타일로 자유로운 텍스처를 매칭해보자.차분하고 편안한 이미지에 세련미까지 더할 수 있다.요즘 올드머니 룩에 딱 맞는 데일리 헤어컬러로 추천.
- By코르브 허유림 원장

이번 룩 북은 전문가용 염모제인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로 연출했으며, TEAM JW LAB과 라이징 스타 3인이 함께 작업하여 현장감과 전문성을 높였다. 한편, 아윤채 어텀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 [1제80ml/ 2제1,000ml] /헤어 살롱 전용 제품

디자이너의 창의적 영감을 담은 예술적 감각으로 나만의 컬러를 완성하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염모제. 모발 톤 컨트롤 시스템으로 투명하고 세련된 컬러를 완성해준다.
23년 10월 베이지 브라운/세피아 브라운 총 2개 컬러를 추가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