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모레모' 日 대규모 뷰티축제 '2023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초청
뷰티브랜드 '모레모' 日 대규모 뷰티축제 '2023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초청
  • 이대로
  • 승인 2023.09.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라이빗 행사 참가 인플루언서들 사이 '모레모 웰컴 기프트' 인기
- 신제품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 출시
-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오는 10월 13일까지 온오프라인몰서 진행
뷰티브랜드 '모레모' 대규모 뷰티축제 '2023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초청
"일본 뷰티전문 인플루언서들에 큰 인기

- 프라이빗 행사 참가 인플루언서들 사이 '모레모 웰컴 기프트' 인기
- 신제품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 출시
-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오는 1013일까지 온오프라인몰서 진행

기적의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헤어뷰티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로프트'(LOFT) 대규모 코스메틱 페스티벌에 참가 브랜드로 초청돼, 페스티벌에 참가한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뷰티브랜드 '모레모''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10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해, 초대받은 인플루언서들만 참여할 수 있는 도쿄·후쿠오카 프라이빗 행사에서 모레모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19일 밝혔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AW 1st'는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10년째 개최하는 대규모 화장품 페스티벌로 전국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Make a wish'를 테마와, 'For me'를 서브테마로, 'Find new', 'Clear skin', 'Keep beauty', 'Stay well' 4개의 키워드에 부합하는 총 185개 브랜드, 907여개 제품이 대거 참여했다.

모레모는 지난 2, 9일 이틀간 도쿄·후쿠오카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프라이빗 행사'에 초청돼, 행사에 참여한 뷰티전문 대형 인플루언서 50명에게 모레모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 SNS에 생생한 참가후기와 함께 모레모 제품 사용후기를 올려 화제가 됐다. 행사는 초대받은 인플루언서들과 일반인 방문객들만 참여할 수 있는 클로즈 이벤트다.

프라이빗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모레모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 부스를 통해 일본에서 모레모의 브랜드 인지도가 정착됐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모레모 부스를 찾은 이들은 대부분 재구매 고객들이었고, 고객 연령층이 10~40대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었다"면서 "특히 모레모 제품을 사용하는 가족의 영향으로 본인도 모레모의 팬이 됐다는 남성분이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인 헤어퍼퓸에 대한 반응이 특히나 좋아서, 향후 정식 입점 후의 판매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레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모레모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오일' 등 로프트 PICK 베스트셀러 3종과,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모레모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모레모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 등 신제품 2종을 꼽았다. 신제품 중 '모레모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2X'는 행사를 시작으로 일본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판매될 예정이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참가한 대형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입소문 및 SNS 파급력이 큰 유명인들로, 행사를 통해 단기간에 일본 소비자들에게 모레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모레모 제품을 일본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47년간 끊임없는 연구로 20여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모레모', '모레모 포맨',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공급해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K뷰티 대표기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공정 CGMPISO22716,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완료한 자체시설에서 연구개발 및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