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더현대, 뷰티 유망주 선정… 서울시 유망 뷰티기업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에서 팝업 성황리 종료
서울시×더현대, 뷰티 유망주 선정… 서울시 유망 뷰티기업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에서 팝업 성황리 종료
  • 이대로
  • 승인 2023.08.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4~27일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서 ‘서울 뷰티 아케이드’ 팝업 스토어 개최
서울시 유망 뷰티 기업 5개사 다양한 친환경 제품 체험하는 기회 돼

서울시가 더현대 서울과 만나 824()부터 27()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에서 서울시 뷰티 팝업스토어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팝업을 마무리했다.

서울시는 유동 인구가 많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장소를 택해 서울 뷰티 아케이드라는 콘셉트로 7월 성수에 이어 두 번째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뷰티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우피치가 기획·운영을 맡았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판로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유망 뷰티기업을 선정해 소비로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경향에 맞춰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에 팝업을 열어 뷰티 유망기업이 오프라인 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5개사가 참가해 제품을 테스트·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하게 참여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소비자가 팝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824(), 25()에는 자연의 향기로 순간과 추억을 향기로 선사하는 티아브(티아브)’와 파라벤·알코올·동물 실험 3() 화장품을 선보이는 더코리아콜라겐(코리아콜라겐)’이 참여했다. 26(), 27()에는 슬로우 에이징 비건 뷰티 트리앤씨(파인토르테)’, 피부 본연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오브베이스(아이썸코리아)’,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클린 뷰티의 시작 신시아뷰(신시아뷰)’가 팝업에 참가해 클린&뷰티를 선보였다.

제품 우수성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참가 브랜드들은 백화점을 방문한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참가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성황리에 종료한 서울시 뷰티 팝업스토어는 921~23일 서울뷰티위크가 개최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우피치 소개

회사의 가치관에 따라 All genre, Unlimited 처음부터 끝까지’.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우피치는 사실상 모든 업무를 직접 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기반의 쇼 이벤트, 공연, 광고 등을 기획·제작·연출하는 회사다. 쇼케이스 론칭, 팝업, 캠페인, 공연, 이벤트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만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