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우담 두피 영양 샴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푸석한 두피에 영양 공급
-물 염색과 샴푸 두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 현대 홈쇼핑에서 전체 매진 달성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현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물 염색· 채우담 두피 영양 샴푸’ 구성이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
4월 14일 현대 홈쇼핑 85회차에서 매진을 기록한 패키지는 씨드비 ‘물염색’과 ‘채우담 두피 영양 샴푸’를 포함한 2개 구성으로 판매됐으며, 함께 사용 시 모발 윤기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씨드비의 대표 제품인 ‘물 염색’은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기록하며 홈쇼핑 3사 판매 1위를 달성한 인기 상품이다. 리뉴얼을 거치면서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된 5개 성분이 모두 들어있지 않은 제품으로, 허브 컬러 파우더에 100% 순수 물만 섞어 사용하는 간편한 새치 염색약이다. 두피 강화 성분인 비오틴 및 8가지 블랙푸드를 함유하여 몇 번을 반복 염색해도 모발 손상, 두피 자극 및 눈 시림 없이 새치케어가 가능하다.
‘채우 담 두피 영양 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쫀쫀한 고농축 제형으로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밀착되어 푸석한 두피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고, 힘없는 모발에는 볼륨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두피와 유사한 pH 5.5에 맞췄으며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들도 모두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씨드비 관계자는 “평소 반복적인 염색으로 모발 손상 및 두피 자극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새치 염색 후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함께 사용 시 건강한 새치 염색는 물론, 더욱 효과적인 두피와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