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이 선택한 닥터지 보습템, 매출 4배 급증
'재벌집 막내아들'이 선택한 닥터지 보습템, 매출 4배 급증
  • 이대로
  • 승인 2022.12.2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11월 매출 298% 증가
'재벌집 막내아들'이 선택한 닥터지 보습템, 매출 4배 급증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신규 보습 라인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가 건조한 날씨와 전속모델 송중기 효과를 보며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나타냈다.닥터지가 올해9월 출시한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라인의11월 매출이 전월 대비 298% 증가했다고 1222일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수분·진정 솔루션레드 블레미쉬라인의 신제품이다.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이 특징이다.겨울철송중기 보습 화장품으로 언급되며 닥터지의 새로운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번 매출 상승의 주요한 요인으로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기획이 꼽히고 있다. 실제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누적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한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건조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보습감 있는 크림 제품을 찾는다는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11월 들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며 매출이 급증했다.

닥터지는 전속 모델인송중기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는 분석이다. 닥터지는 올해 초 배우 송중기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1월부터는 송중기가 주연으로 활약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송중기의 피부 비결을 컨셉으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가상광고를 집행하며 송중기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닥터지는 내년엔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블랙 스네일 크림을 중심으로 소비층 확대에 나선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닥터지는 내년 블랙 스네일 크림의 대중화에 집중하며 다양한 소비층으로부터 사랑받는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이 송중기 보습 화장품으로 언급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올해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것처럼 내년에도 닥터지를 모든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대중화에 힘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