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세화피앤씨,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이대로
  • 승인 2022.12.06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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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700만불 수출탑 수상 이어 '2년 연속 수상 쾌거’
세화피앤씨,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지난5일 윤석열 대통령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한국무역협회장 등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59회 무역의 날기념식에서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세화피앤씨는2022년을 수출 도약의 해로 삼고 세르비아,노르웨이,불가리아 등50여개국으로 수출공급 라인을 확대한 결과,작년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올해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세화피앤씨는46년 끊임없는 연구로20여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모레모,모레모 포맨,리비긴,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중동,북미 등 전세계47개국에 공급해K뷰티 대표기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전공정CGMPISO22716,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완료한 자체시설에서 연구개발과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작년700만불에 이어 올해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앞으로도 최고의 헤어뷰티 제품과 페이셜,바디 제품 등의 화장품을 세계시장에 선보여K뷰티를 대표하는 명품 화장품 브랜드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역의 날은1964년 수출1억 달러 달성을 기념해 제정된 법정기념일로,매년 수출 실적이 뛰어난 기업에게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있다.올해에는 무역 유공자597(단체2곳 포함), 1,780개 수출기업에 수출의 탑을 수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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