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저우를 중심으로 네트웍 판매 개시
K&T 대의글로벌에서 유통 다변화 마케팅 전략
로지라이프 왕메이지 대표 방한 안전시스템 확인
K&T 대의글로벌에서 유통 다변화 마케팅 전략
로지라이프 왕메이지 대표 방한 안전시스템 확인
K&T 대의글로벌(주)는 마스크팩 브랜드 <닥터 남궁영훈 3스텝 마스크 키트>를 중국 국가 식품약품 감독관리 총국으로부터 2018년 3월 20일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K&T 대의글로벌(대표 김형수)은 지난 2017년 1월 중국에 허가 신청서를 제출 한 후 1년 3개월 만에 허가증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허가를 취득한 닥터 남궁영훈 3스텝 마스크 키트는 K&T 대의글로벌이 중국 전역에 판매를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 국가 식품약품 감독관리 총국에서 3스텝(아이존 에센스, 수분크림, 마스크 팩)으로의 허가는 일반 팩과 달리 3가지가 한 장에 붙어 있어 허가 심사과정에서 상품 분류에 고심이 컸다고 한다.
김형수 대표는 중국 화장품 시장이 다양하게 분포 되어 있으므로 유통 다변화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을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1차 공략으로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로지라이프(대표 왕메이지) 그룹을 통해 네트웍 판매로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4월5일 중국 로지라이프 왕메이지 대표가 방한하여 셀랩(대표 박순옥) 제조공장을 답사하면서 화장품 안전관리 시스템을 확인하는 절차를 마쳤다.
K&T 대의글로벌은 마스크 팩에 이어 미백크림과 비비크림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02-2695-1612
https://blog.naver.com/boss7225/221248813506
저작권자 © APP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