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츠하차임, 신규 키핑세트 출시로 미용실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 제시.
에츠하차임, 신규 키핑세트 출시로 미용실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 제시.
  • 이대로
  • 승인 2019.10.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츠하차임
에츠하차임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들로 사랑 받는 에츠하차임(Etz haChayim)이 얼마전 출시한 키핑세트는 다른 키핑세트들과 차별화되는 특징이 있다.

그것은 바로 요즘 미용실 매출 전략으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정액권 및 선불권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출시된 제품이라는 것이다. 탈모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기능성 두피샴푸와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2가지 헤어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는 정액권/선불권 결제 시 고객에게 혜택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매장에 방문할 때마다 자신이 키핑해둔 좋은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 및 모발을 관리하고, 점주들은 매장에서 제공해야 하는 제품의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색깔별로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를 박스 옆면에 부착하여 고객들이 언제 마지막으로 방문했는지를 쉽게 알 수 있고, 헤어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의 리턴주기 파악으로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고객의 리턴율이 늘어나게 된다.

매장에 자신이 키핑한 제품을 두고 가면, 혹시나 다른 사람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 사인을 받은 스티커로 박스를 밀봉하여 보관하고 재방 시 확인 후 개봉하여 고객의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 아이템도 키핑세트 안에 있다. 고객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액권 사용내역들도 구성품인 고객차트를 통해 모두 파악할 수 있다.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품질의 제품 구성과 매장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여러 가지 마케팅 포인트들이 들어있는 제품이 바로 에츠하차임 키핑세트인 것이다.

에츠하차임 관계자는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는 품질은 물론이고, 키핑세트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들이 가득 담겨있는 제품,”이라며, “벌써부터 많은 매장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하고 있으며, 대량 선 주문도 이미 들어온 상태.”라고 말했다. 또한 매출증대를 위한 에츠하차임 키핑세트 활용법에 관한 세미나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본사 문의를 통해 확인해보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