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시즌 캠페인 첫 한국인 모델로 최소라 발탁
나스(NARS), 시즌 캠페인 첫 한국인 모델로 최소라 발탁
  • 이대로
  • 승인 2019.04.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나스(NARS), 시즌 캠페인 첫 한국인 모델로 최소라 발탁
나스(NARS), 시즌 캠페인 첫 한국인 모델로 최소라 발탁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시즌 캠페인 최초 한국인 모델로 최소라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외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모델 최소라는 나스가 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신제품과 함께 2019년 계속해서 나스의 시즌 캠페인 모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인 프랑수아 나스(François Nars)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뷰티 철학을 통해 탄생한 나스는 예술적인 표현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확신하며 자기표현에 두려움이 없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다. 최소라만의 역동적이면서 동시에 모던한 이미지가 나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아름다움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 것.

 

공개된 사진은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캠페인 비주얼로, 최소라만의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을 완성했다.

 

한편,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나스의 첫 번째 쿠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두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남산’과 ‘소월’에 잇는 새로운 한국 지명을 채택해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