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에이트 그룹 ㈜르에쓰, 베트남 런칭 14주년 기념 세미나 성료

9월 10일과 13일, 베트남 하노이,호치민에서 320명(하노이 200명, 호치민 120명)의 살롱 관계자가 참석

2018-10-04     이대로

세계 최고의 열펌 브랜드 그리에이트 그룹이 올해로 베트남 런칭 14주년을 기념하며 한국 열펌 스타일 컬렉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2018 9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에 걸쳐 'K-Style 열펌 컬렉션', '오빠펌(아이롱펌) 집체 세미나' 'AOP(고급열펌) 클라스'를 주제로 열렸으며,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 2개 도시에서 진행되었다.

그간 베트남 최고의 열펌 브랜드로 자리잡은 그리에이트 및 르에쓰는 기존의 테크닉 및 기술 전수 방식의 교육에서 탈피하여 한국 열펌 트렌드를 '미니 쇼' 성격의 세미나로 진행하였다. 그에 따라 이론 중심의 교육이 아닌 모델( 12) 시연 연출로 참석자들에게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임과 동시에 이를 살롱에서도 즉시 적용해볼 수 있도록 각 스타일의 연출을 위한 살롱 디자인 매뉴얼까지 함께 제시하였다.

 

9월 10일과 13, 베트남 하노이 그리고 호치민에서 각각 열린 'K-Style' 열펌 컬렉션 프로그램에는 도합 320(하노이 200, 호치민 120)의 살롱 관계자가 초청되어 참석하였다. 해당 프로그램은 2018 한국 펌 트렌드에 대한 소개부터 사전 완성 및 현장 즉석 시연 모델 총 6인이 등장하여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각 스타일별 살롱 매뉴얼을 요약 정리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그 외에도 베트남의 유명 살롱 원장과 함께한 콜라보 무대에서 베트남의 최신 유행 '어번 레이디(Urban lady)' 스타일을 연출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유익하고도 흥미진진한 컬렉션이었다'는 평이 압도적이었다.

 

또한 그리에이트 고객 중 단 14명의 충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11일 하노이에서 열린 스타일링 클래스 세미나에서는 이미 오랜 기간 그리에이트의 다양한 기구와 제품을 사용 중인 살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만큼 보다 심도 깊고 실용적인 매뉴얼로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고 ATS 스타일뮤즈 런칭에 맞추어 티타늄 컬링 아이롱을 활용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여 소수 인원 대상의 1일 집체교육 별도 진행하고, 당사의 C매거진 2018년 베트남판 약 2000부도 사전 배포 완료하는 등 금번 세미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였다.

 

마지막으로 14일 호치민에서 진행된 ‘AOP 디자인 펌 교육은 이미 작년부터 그 관심이 뜨거웠는데, 올해 교육 과정 그룹은 인원수 제한으로 작년 과정에 참석하지 못했던 살롱 점주들을 대상으로 베이직 교육과 실습이 동시 진행되었다.

 

그리에이트 그룹은 베트남 미용시장을 더욱 활발히 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을 기약하며 이번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