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2018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국내 결선’ 금상 수상

11월 2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 참가

2018-10-01     김현정

준오헤어 오진호 디자이너(IFC몰점)‘2018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국내 결선(National TrendVision Award, NTVA)’에서 컬러 비전(COLOR VISION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오 디자이너는 오는 112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International TrendVision Award, ITVA)’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된다.트렌드비전 어워드는 2003년부터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개최해 온 미용 업계의 행사로, 젊은 헤어드레서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창의적인 트렌드를 경쟁하는 자리다.

한편, 준오헤어는 행사 기간 중인 지난 19일 웰라와 협업해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준오헤어는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컬러에 대해 컨설팅한 후, 헤어 컬러 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정적인 발레의 우아함과 역동적인 힙합 리듬을 결합한 힙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콜라보 하는 방식의 준오헤어쇼도 개최했다. 이번 헤어쇼는 준오아카데미 박시내 학장이 이끌었다.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준오헤어를 세계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