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의 아이코닉 쉐이드, ‘오르가즘 2018 컬렉션’ 출시

 립 밤과 루스 파우더 등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아이템 대거 보강  오버사이즈 한정판 블러쉬, 강력한 히든 아이템인 립라커로 더욱 견고해진 컬렉션

2018-05-31     주현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오르가즘쉐이드에 새로운 아이템을 대거 보강한오르가즘 2018 컬렉션을 오는 6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르가즘 2018 컬렉션은 새로운 제형의 립 밤, 오버사이즈 한정판 블러쉬,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풀 바이닐 립 라커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립 밤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리미 소프트 텍스처로, 로즈 골드 펄이 투명하고 은은한 피치 핑크빛 립을 연출 해준다.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치크, 바디, 눈가 등 다양한 활용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글로잉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나스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블러쉬 오르가즘은 오버사이즈의 리미티드 컴팩트로 출시되며, 파우더 위 나스 로고를 양각으로 새겨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의 강력한 히든 아이템인 풀 바이닐 립라커는 오르가즘의 피치 핑크 쉐이드를 가장 선명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고광택 립 제품이다.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포뮬러로 61일 컬렉션 출시에 이어 7 1일 별도로 출시된다.

 

나스의 오르가즘 쉐이드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르가즘 2018 컬렉션은 오는 6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 오르가즘은 1999년 블러쉬 오르가즘의 런칭을 시작으로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수아 나스에 의해 다양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르가즘 쉐이드는 골드 쉬머링의 우아한 광택과 사랑스러운 피치핑크가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대담하고, 빛을 터뜨리듯 화려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