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메이크업전공,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12월 18일까지 서울 신도림 생활문화센터서 진행

2021-12-22     이대로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 미용예술학부 메이크업전공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신도림 생활문화센터에서 졸업작품전을 개최했다.

‘LEAP FORWARD’를 주제로 열린 이번 졸업작품전은 뷰티 분야 13작품, 바디페인팅 6작품이 전시됐으며, 특수분장 분야는 ‘CHANGE OF HUMAN’을 주제로 11작품이 전시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치러진 만큼 기존 행사와는 달리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지키며 축소 진행됐다.

졸업작품을 준비한 메이크업 전공 서민경 학생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물심양면으로 지도해 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린다작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함께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한 동기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화예대 메이크업전공은 재학생 메이크업 경진 대회, ‘킴스프로덕션이무일 무대분장사 특강, ‘보이드바이박철박은솔 메이크업 실장의 아이돌 메이크업 특강 등 재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순수살롱 최수경 원장, ‘함경식 크리에이티브 그룹함경식 대표 등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가를 특임교수로 임용하고 특강을 통해 현장 적응력이 높은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