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킨케어 브랜드 AZH, 신제품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 출시

2021-07-13     이대로
헤어&스킨케어 브랜드 AZH, 신제품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 출시

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신제품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를 출시했다.

AZH는 개성을 찾는 시대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트렌디한 감성을 찾아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손상된 모발과 피부 관리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신제품인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는 피부 유분기 관리를 돕기 위한 것으로, 대나무 숯 성분을 함유한 오일 컨트롤 페이퍼이다. 일반적인 제품과는 달리 짙고 어두운 톤의 페이퍼 색과 도톰하고 파우더리한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한 동시에 뽑아 쓰는 티슈형 타입인 덕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승희 AZH 홍보 담당자는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는 메이크업 전후 사용 시 더욱 편리한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을 통해 땀으로 인한 피부의 번들거림과 과잉 피지로 인한 피부의 유분기를 잡을 수 있으니, 더운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AZH의 신제품 ‘페이셜 오일컷 페이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ZH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azh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070-4188-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