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프리미엄 아이론 ‘블랙샤인 더 뉴' 출시

2020-09-16     김현정
JMW,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프로페셔널(이하 JMW)은 전문가용 프리미엄 헤어 아이론 ‘블랙샤인 더 뉴’(Black Shine De New)를 리뉴얼 출시했다.

JMW ‘블랙샤인 더 뉴’는 스트레이트형 3종(S, M, L 타입)과 볼륨형 2종(R, RS 타입)의 5가지 열판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다.

'블랙샤인 더 뉴'는 전문가의 엣지를 모티브로 ‘쿠퍼 골드‘ 포인트 컬러를 제품과 패키지에 적용시켜 세련됨을 더했다.

기구를 더욱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게 기존 블랙샤인 대비 시스템 및 전력 사양, 내구도의 완성도를 업그레이드하였다. 또한 제품 보관의 편의성, 사용 후 뜨거운 열판으로 부터의 안전성, 제품 외관 보호를 고려하여 아이론 캡(IRON CAP)을 추가로 구성하였다.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렸다. 176g(S 타입 기준)의 가벼운 무게로 미용인의 손목 피로도를 줄이면서 세계 최초 3중 블랙 코팅을 열판에 적용시켜 더욱 견고하고 부드럽게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일반 매직기 대비 긴 열판으로 많은 양의 모발에도 빠르고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FND 윈도우도 탑재하였다. 100℃부터 최고 온도인 220℃까지 13단계의 폭넓은 온도 범위를 구현, FND 온도창을 통해 실시간 열판의 온도 확인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한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3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안전을 위해 ‘슬립모드’로 전환되어 자동으로 꺼지고, 윈도우창을 가볍게 터치하면 재작동되는 '터치센서'도 탑재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 볼트'로, 변환 플러그를 사용하면 전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샤인 더 뉴’는 전국 JMW 제품을 취급하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JMW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estetica98/22209091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