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하울라스틱, 에스테틱 브랜드 '피몽쉐'와 MOU 체결

2020-04-11     김현정

뷰티 전문가를 위한 최고의 기술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기술연구교육팀 '대구 하울라스틱'이 에스테틱 브랜드 '피몽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뷰티 프로그램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Cryo Derma Planning)'의 기술 판로 개척 및 클래스 대중화를 위한 협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은 피부의 죽은 각질 및 노폐물, 솜털, 잔털 뿐 아니라 각종 먼지까지 제거하는 특별한 기술을 지닌 뷰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오랜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동양인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트리트먼트로 주목 받고 있다.

아울러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은 유리광 스킨 효과와 피부의 텍스쳐 밀착 자극에 의한 리프팅 효과까지 구현하는 스킨 케어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케어 직후 통증 및 자극 없는 진정·톤업 효과, 메이크업 유지 시간 및 화장품 흡수율 향상, 월 1회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도 두드러진다. 여기에 해면, 온습포, 모델링마스크, 시트팩 등 멸균 처리되지 않은 마무리팩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 스킨케어 관련 업무를 하지않는 분들도 별다른 리스크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하울라스틱과 피몽쉐는 크라이오더마플래닝 클래스 플랫폼 프로젝트에 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해 클래스 채널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 각오다. 서로 다른 업종 간 동일한 목표를 형성하여 스킨케어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 정립에 나선다는 취지다. 여기에 특허청 상표 출원도 하여 독자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양측의 원데이클래스 참여 후 즉시 실전에서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상세한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 이론 교육과 상호 실습에 따른 맞춤 토탈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 클래스 관련 기술 및 제품 개발, 피부타입에 따른 대처능력 등 시술자 수요 니즈를 분석해 공동 개발을 본격 추진한다. 향후 해외 인증 지원 등 다채로운 협업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하울라스틱 신진아 교육이사는 "살롱 메이트 서포터인 하울라스틱이 에스테틱 브랜드 피몽쉐와 만나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의 대중화를 이끄는 파트너십을 형성했다는 점에서 이번 MOU 체결이 큰 의미를 가진다."며 "하울라스틱은 벤처 기업과 협업하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는 가운데 체계적이고 확실한 케어,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오직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정착을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