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클린의 체리 버전 ‘베리체리 클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파머시, 한국 공식 론칭 1주년 기념 그린 클린의 체리 버전 ‘베리체리 클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피부 톤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메이크업 멜트어웨이 클렌징 밤 - FARM TO FACE! 브라질 농장으로부터 얻은 파머시만의 독점 성분 ‘아세로라 체리’ 함유

2019-10-09     이대로
FARMACY

지난 9월 22일, 국내에 정식 론칭한 바 있는 미국 뉴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론칭 1주년을 맞아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 그린 클린의 체리 버전 ‘베리체리 클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새로운 ‘베리체리 클린’은 성분은 순하면서도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더불어 파머시만의 ‘아세로라 체리‘ 성분을 함유해 기존의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파머시는 화장품의 주원료 식물을 직접 재배, 관리하는 ‘FARM TO FACE’ 컨셉에 맞게 브라질 농장으로부터 얻은 ‘아세로라 체리’ 성분이 들어간 ‘베리체리 클린’ 클렌징밤을 한정판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베리체리 클린의 주요 성분 ‘아세로라 체리’는 풍부한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돼 피부 톤을 균일하고 맑게 유지시켜주며, 가을철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섬세하게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화장을 지워주는 클렌징의 기본적인 기능 뿐 아니라 작은 자극에도 민감한 피부, 거칠고 반복된 세안으로 건조해진 피부,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로 오염된 지친 피부, 자외선 차단제 활용이 많은 피부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베리체리 클린의 판매가는 그린 클린과 동일하지만 용량은 기존 90m에 10ml가 더 추가되어 100ml 용량의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부터 피머시의 공식 온라인 몰 및 세포라와 면세점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권장 소비자 가격

- 베리체리 클린 : 100ml / 42,000원

 

문의: 070-4285-7755, www.farmac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