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 - 제로페이 확산 MOU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은 8월 6일,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와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였습니다.

2019-08-12     이대로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과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회장 김정분)은 서울시협의회 회의실에서 제로페이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87일 밝혔다.

서울지방청장, 서울시협의회 회장 및 각 구별 지회장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서울지역 1514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제로페이 가맹을 독려하고,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홍보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과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회장 김정분)은 서울시협의회 회의실에서 제로페이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지방청장, 서울시협의회 회장 및 각 구별 지회장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서울지역 1514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제로페이 가맹을 독려하고,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홍보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서울지방청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 및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지자체 및 협 단체 등과 협력하여 제로페이 가맹 및 결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용자 대상 제로페이로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서울시협의회와 협업을 통해 회원사 대상 제3제로페이로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분 회장은 "제로페이 도입 취지 및 결제수수료 면제 등 혜택에 대해 회원사에 적극 홍보하고, 서울지역 회원사 대상 제로페이 가맹 확산 및 사용 활성화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영숙 청창은 "서울지역 지자체, 협단체, 상인회 등과 협력하여 가맹점 확대 및 결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제로페이 사용이 활성화되어 소상공인의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https://blog.naver.com/boss7225/221614218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