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김민경 소장, '2019 대한민국 휴먼리더 대상' 색채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2019-01-21     이대로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김민경 소장 '대한민국 휴먼리더 대상'에서 기관부분색채 디자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휴먼리더 대상'은 한 해를 빛내고, 아동청소년의 바른 인성 및 가치관 함양과 국민의 건강한 자아형성, 정서함양에 기여하고 있는 각 분야별 연구, 교육, 예술, 문화, 사회봉사의 업적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 선정하여 모범사례로 널리 알리고자 하는 행사다. 사회 각 분야의 전문인들이 모여 국가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한 비전과 역량을 펼치는 인물 및 기관 단체를 소개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휴먼리더 인을 공표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1호 컬러리스트인 김민경 소장은 국내 최초로 컬러리스트, 퍼스널컬러컨설팅, 퍼스널컬러진단, 색채디자인 분야 등 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컬러리스트와 퍼스널컬러컨설턴트 등을 양성하며 후학 발전에도 힘써왔다.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는 국내 우수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컨설팅 및 제품디자인과 컬러마케팅을 담당해오며 컬러리스트 선두주자로서 색채발전을 위해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대한민국 휴먼리더 대상색채 디자인 부문에서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김민경 소장이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