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1인 4색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공개
야노시호, 1인 4색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공개
  • 이대로
  • 승인 2018.08.29 10: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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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츠 프리미엄 HA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뮤즈 활동
여성들의 메이크업을 통해 얻고 싶은 피부 로망 4가지를 이미지 변신으로 전달
Make up your confidence, 벨로테로로 완성되는 아름다운 자신감 응원
멀츠 프리미엄 HA 필러 벨로테로가 메이크업 캠페인 뮤즈 야노시호의 이미지 4컷
멀츠 프리미엄 HA 필러 벨로테로가 메이크업 캠페인 뮤즈 야노시호의 이미지 4컷

멀츠 코리아는 프리미엄 HA 필러 벨로테로의 메이크업 캠페인 뮤즈로 활동 중인 야노시호의 4가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야노시호는 모든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보완하고 싶은 피부 로망들을 1인 4색의 다른 매력으로 표현해 냈다. 맑고 촉촉한 피부 톤 물광 미인,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 윤광 미인, 섹시한 입술 볼륨 미인, 균형 잡힌 볼륨감이 주는 작고 입체적인 볼륨 미인 등을 다채로운 이미지와 다양한 표정으로 표현했다. 당당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으로,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1인 4역의 매력을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이번 달부터 전국 멀츠 파트너 병·의원에서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은 여성들의 메이크업을 통해 보완하고 싶은 로망 피부 4가지를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제품 특징으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멀츠 브랜드는 이번에 공개된 야노시호 이미지는 자사 필러 제품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운 자신감을 주는 자연스러운 필러’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며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지닌 프리미엄 필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많은 여성들이 느껴봤으면 한다고 밝혔다.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나타내는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며,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Merz Pharma GmbH & Co. KGaA 개요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에서 시작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제약사다. 지난 110년 동안의 과정은 에스테틱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었다. 1908년 설립된 멀츠는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Live Better, Feel Better, Look Better’라는 기업 모토 아래, 멀츠는 스위스의 Anteis와 Neocutis 인수하고 최근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Ulthera)를 인수 합병하며 완벽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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