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사용자들의 만족감이 높은 제품으로 10월 한달 간 소비자들의 큰 관심 예상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미니 팡팡 퍼프 3개입’ 기획세트의 10월 ‘올영픽(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올리브영이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하여 단독 혜택과 가격 할인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0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메이크힐의 ‘미니 팡팡 퍼프3개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단독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제품으로, 올영픽 한정 특가인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힐의 ‘미니 팡팡 퍼프’는 14mm 두께의 독보적인 도톰한 쿠션으로 남다른 밀착감을 자랑하는 퍼프 제품이다. 검지 손가락에 딱 맞는 구조로 설계되어 피부 전체에 균일한 힘을 전달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특별한 스킬 없이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프 모양과 꼭 맞는 미니 PP케이스에 내장돼 있어 파우치나 가방에 화장품이 묻을 걱정 없이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림이나 리퀴드 등 어떤 제형의 베이스 위에 사용해도 밀림이 없으며 입술, 눈가, 콧대, 인중 등 들뜨기 쉬운 좁은 부위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메이크힐은 올영픽 행사 외에도 10월 5일 진행되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와 25일 부터 3일간 진행되는 ‘올리브데이’ 행사에도 참여해 해당 제품을 더 큰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10월 한달 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감과 애정이 담긴 리뷰를 받은 제품을 올영픽에서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가을엔 선선해지는 날씨만큼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데, 섬세하면서도 사용이 손쉬운 메이크힐의 ‘미니 팡팡 퍼프’와 함께 메이크업하시고 기분 전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