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작년 이어 두 번째 ‘Kiaf Seoul 2024’ 팝업스토어 성료…
메디힐, 작년 이어 두 번째 ‘Kiaf Seoul 2024’ 팝업스토어 성료…
  • 이대로
  • 승인 2024.09.1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참여형 이벤트로 5일간 방문객 5천여명 이상 기록
- 마스크팩, 패드, 세럼 등 다양한 스퀘어에 담긴 브랜드 정체성 표현한 구성으로 높은 관심 받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에서 94일부터 8일까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Seoul 2024)에서 진행한 팝업 메디힐 스퀘어 샵+(Mediheal Square Shop+)’이 페어 참여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메디힐의 한국국제아트페어 팝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한 것으로, 메디힐만의 색깔이 담긴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팝업에서, 메디힐은 네모의 마스크팩에서 출발해 네모 패드, 네모 세럼까지 각종 스퀘어 형태에 담긴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메디힐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퀘어 샵+(Square Shop+)을 선보였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초대형 빙고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메디힐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까지 공개한 다채로운 제품 전시존을 꾸리는 등 다양한 볼거리로 팝업 기간 동안 총 5천여명에 달하는 방문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진행됐다.

메디힐은 팝업 기간 동안 풍성한 증정 혜택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만족도 또한 극대화했다. 팝업이 진행되는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SNS에 인증샷만 올려도 메디힐 타포린백을 증정했으며, 현장에 진열된 13종의 메디힐 제품을 테스트해 본 후 마음에 드는 3종의 샘플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운영해 다양한 제품 체험 계기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대형 스크린을 통해 메디힐의 뮤즈 플레이브(PLAVE)와 함께 한 영상을 송출하고 등신대를 활용한 포토존을 마련하여 행사장에는 인증샷을 남기려는 방문객들이 몰렸다.

메디힐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Kiaf SEOUL 2024에서 메디힐 브랜드를 소개하게 돼 뜻 깊다라며 특히 이번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행사였던 만큼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높은 제품력과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힐은 글로벌 No.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설립 이후 마스크팩 단일 품목 누적 28억장 판매 및 패드 국내외 판매 랭킹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국내 화장품 역사상 최다 판매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이후에도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메디힐만의 해석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과 방식을 제안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마켓에서도 성공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