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포션 ‘슈가 글레이즈’ 시리즈 성공적 론칭
립포션 ‘슈가 글레이즈’ 시리즈 성공적 론칭
  • 이대로
  • 승인 2024.09.07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일본 소비자들 사로잡았다…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일본 소비자들 사로잡았다

립포션 슈가 글레이즈시리즈 성공적 론칭

에이에스씨씨의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지난 831일 일본에서 새로운 립포션 시리즈 슈가 글레이즈를 선보여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일본에 처음 진출한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독특한 립포션 용기와 레트로한 감성으로 로프트, 프라자를 비롯한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빠르게 확장하는 등 신생 브랜드임에도 일본에서의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이하린 글로벌 매니저는 신제품을 출시한 지 약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일본 한정 색상인 쿼츠볼이 출시 이틀 만에 큐텐, 라쿠텐 등 온라인 전매장에서 품절되는 등 현지에서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새로운 립틴트 라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벌써부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출시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슈가 글레이즈시리즈는 기존 립포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제형과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틴트와 글로스를 한 병에 담았다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컬러와 그 위를 감싸는 풍부한 광택이 조화를 이루며 청순하면서도 글램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준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최근 미니멀 글램룩 트렌드를 반영해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에이에스씨씨는 추가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새로운 립포션 라인인 슈가 글레이즈831일 온라인 몰과 로프트, 플라자에 선론칭됐으며, 오는 920일 일본 전역의 600개 매장에 공식 론칭된다.

에이에스씨씨 소개

에이에스씨씨의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아날로그 컬처를 기반으로 빈티지한 컬러 감각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 뷰티 브랜드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취향을 드러내는 스타일과 룩을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