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0일 시작되는 올영세일부터 9월 올영픽 행사까지 약 한달 간 한정 판매 예정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디즈니픽사와 콜라보레이션해 메디힐의 인기 패드와 마스크 8종의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월 30일 밝혔다.
메디힐 ‘디즈니픽사 에디션’은 메디힐의 마스크팩과 패드가 가진 기존의 이미지를 넘어 새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인 설리, 에일리언, 랏소를 각각의 제품에 매칭해 이색적인 디자인과 굿즈를 선보이며 기존 메디힐의 고객들은 물론, 더욱 폭넓은 고객들의 취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공개되는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티트리 트러블 패드, ▲콜라겐 채움 패드 3종의 단품 및 더블 기획세트와 ▲블랙헤드 멜팅 코팩, 최근 출시된 마스크팩 주력 신제품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흔적 리페어까지 총8종이다. 설리 ,에일리언,랏소 캐릭터들이 각각의 컬러와 유사한 메디힐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돼 조화로운 귀여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디힐 ‘디즈니픽사 에디션’ 구매 시에는 본품과 더불어 각 제품에 그려진 캐릭터가 담긴 그립톡과 파우치, 스티커 중1종이 증정되며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흔적 리페어’만 랜덤 캐릭터로 그립톡이 증정된다. 캐릭터들의 매력을 잘 살린 증정품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애정이 예상된다.
해당 메디힐 ‘디즈니픽사 에디션’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맞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세일 기간 동안 최대 50%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서도 판매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고자 오랜 기간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픽사 캐릭터의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영세일 및 올영픽 행사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해당 에디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피부 고민 해결은 물론 귀여운 증정품과 함께 기분 전환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