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의 브랜드 철학 담은 팝업스토어, 'MZ 핫플'등극하며 성공적인 마무리
메디힐의 브랜드 철학 담은 팝업스토어, 'MZ 핫플'등극하며 성공적인 마무리
  • 이대로
  • 승인 2024.05.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피부를 연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별마당 도서관에서 영감 받아 제작한 초대형 책으로 풀어내 이목 끌어
-초대형 슬롯머신, TWS(투어스)존, 유튜버 강유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요소로 뜨거운 관심
메디힐의 브랜드 철학 담은 팝업스토어'MZ 핫플'등극하며 성공적인 마무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수원 스타필드에서 메디힐,피부 고민에 대한 답을 펼치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초대형 책을 모티브로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누적 방문객2만여 명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527일 밝혔다.

메디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와 SSG와의 협업으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솔루션을 제안하겠다는 메디힐의 변화한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스타필드의 심볼인 별마당 도서관에서 영감을 받아 메디힐 솔루션 북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사람의 키를 뛰어넘는 거대한 책들이 세워진 행사장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책 모형의 초대형 슬롯머신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변화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메디힐의 대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100% 당첨 게임존, 브랜드 스킨케어 라인의 새로운 뮤즈인 TWS(투어스)의 화보와 함께하는 포토 존 등 여러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방송인 겸 유튜버 강유미가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믿걸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최근 출시된 메디힐의 신상 선크림 샘플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메디힐은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SSG 닷컴에서 온라인 기획전을 동시 진행해 온오프라인 양 채널의 균형 있는 마케팅을 도모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스크팩, 네모패드, 코팩 등 브랜드 대표 솔루션 제품 최대 51%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왔다. 그 결과 팝업에서만 제품 24종 판매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변화한 가치를 보여주고, MZ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메디힐만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