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스킨 수 티컬즈 등 피부 전문 브랜드 통해 피부 솔루션 제공 예정
로레알 그룹의 ‘액티브 코스메틱(Active Cosmetics)’ 사업부가 ‘로레알 더마톨로지 컬 뷰티(L’ ORÉAL Dermatological Beauty)’ 사업부로 새롭게 탄생한다.
로레알 더마톨로지 컬 뷰티 사업부 미리엄 코헨-웰그린(Myriam Cohen-Welgryn) 글로벌 사장은 “시대가 변화하면서 피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 현재 전 세계 2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피부 고민을 겪고 있다. 동시에 까다로운 미적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피부 전문가를 찾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로레알 더 마 톨로지 컬 뷰티는 단순히 새로운 이름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피부 전문 브랜드들을 통해 점차 늘어나는 피부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뷰티 니즈를 충족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 로레알 더모톨로지 컬 뷰티 사업부의 피부 전문 브랜드들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하고 삶의 변화를 가져오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피부 전문가와 협업해 피부 건강 관련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로레알 더마톨로지 컬 뷰티’ 사업부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과 미적 요구에 부응하는 상호 보완적인 피부 전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 포제 (La Roche-Posay)와 피부 전문가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