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 1회 섭취량이 소분된 번들 팩 출시로 편의성 강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가 지난해에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2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분야에서 허벌라이프는 세계 기준, 국내 기준 모두 1위 자리를 지켰다. 허벌라이프가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수년째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덕분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세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이다.
팬데믹 이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에 대한 수요도 상승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저지방 우유, 두유 등 본인 기호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 크림 맛의 번들 팩을 출시, 섭취 간편성을 더 높였다. 번들 팩 제품은 1회 섭취량만큼 개별 포장돼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나갈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허벌라이프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여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Herbalife Nutrition (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 제품을 전 세계 95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