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 주현진
  • 승인 2023.01.1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 그 이상의 가치 전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 찬란‧열망‧사색 3가지 무드 구성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이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월16일 선보였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관계자는고객들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사용하며 샤워하는 시간이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텍스쳐로 하루를 보상받는 가치 있는 순간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시그니처 무드인찬란(MOOD #10)’은 시간이 멈춘 듯 마치 꿈에 그리듯 벅차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키피향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는데,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는 컨셉이다.

두 번째 무드는 내면에 숨어있던 열정이 불꽃처럼 끓어오르는 순간을 그린열망(MOOD #1)’이다.이슬 맺힌 촉촉한 나무에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거침없이 타오르는 열망의 모습을 향기에 담았다.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그래,나 잘 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사색(MOOD #0)’이다.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인데,한적한 사원에서 명상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예술적인 향의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나이아신아마이드,세라마이드,레티놀,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오밀조밀한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샤워한 뒤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우유처럼 부드러운 바디밀크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마치 실크 슬립을 입은 듯 매끄러운 피부를 선물해준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바디워시,바디밀크 등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룸 미스트,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