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연말을 맞아 아에르 마스크 ‘아에르 아이’ 20만장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를 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대표 보인 스님)에 기부했다고 12월 27일 밝혔다.
씨앤투스가 기부한 마스크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단체 등 전국 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씨앤투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며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고 올해 7월에는 전국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14만여장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기부한 바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겨울철 코로나19 재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씨앤투스는 앞으로도 ‘더 나은 일상’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에르(Aer)’는 2016년 씨앤투스가 론칭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생활방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수전 등 워터케어 제품,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와 바디로션 등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