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미용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인큐스’ 디자인 리뉴얼 단행
코스모코스, 미용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인큐스’ 디자인 리뉴얼 단행
  • 이대로
  • 승인 2022.09.19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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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코스, 미용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인큐스’ 디자인 리뉴얼 단행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이사 이정훈)가 프로페셔널 브랜드 ‘인큐스’의 모든 제품에 대해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인큐스’는 미용 전문가를 위한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브랜드로, 지난 2001년 런칭한 이래로 국내외 미용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하여 코스모코스만의 기술력을 활용해 미세한 입자로 구성, 적은 양으로도 모발 내부까지 성분이 빠르고 깊게 침투하여 손상된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전문가용 샴푸 △헤어팩 등 헤어케어 상품부터 △펌 △탈색 등 각종 시술에 활용하는 기능성 제품, △스프레이 △젤 등 스타일링 제품까지 총 31개의 제품이 인큐스의 이름으로 생산, 유통되고 있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인큐스의 모든 상품에 동일하게 진행되었으며 기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인큐스 브랜드의 통일성을 부여하기 위하여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인큐스블루(라이트블루) 컬러를 전면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 대비 한 층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거듭났다.

인큐스 관계자는 “미용인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만큼, 검증된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요즘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기 위해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수많은 미용인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2년 소망화장품으로 창립한 코스모코스는 ‘꽃을든남자’로 남성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인큐스’를 통해 전문 미용 시장에 진출했다. ‘다나한’, ‘RGⅢ’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한방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코스모코스는 최근 글로벌 시장을 겨냥 다양한 ODM 제품을 개발, 생산하며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의 명성을 빛내고 있다.

코스모코스, 미용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인큐스’ 디자인 리뉴얼 단행 (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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