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서울숲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서울숲 에디션 출시
  • 이대로
  • 승인 2018.04.3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서울숲에디션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서울숲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서울숲과 함께하는 미세먼지 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욘드’는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외부 오염물질을 정화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도시 숲에 주목했다. 이에 서울의 허파 공간으로 불리며 도심 속에서 푸르고 상쾌한 휴식 공간이 되어주는 ‘서울숲’을 지키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 인기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과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를 선정하고 자연을 소재로 한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나무 수액 성분을 함유하고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피토 아쿠아 크림 서울숲 에디션’과 비욘드의 베스트 클렌징 제품으로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한 허브 추출물 11종을 함유하고 피부에 부담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서울숲 에디션’ 2가지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대자연을 소재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 ‘웜그레이테일(Warmgreytail)’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심플하면서도 싱그러운 감성을 자극하는 패키지에 담았다. 특히 환경과 실용성을 고려해 만들어진 패키지는 소품 정리함, 보관함 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서울숲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도시 숲 보전 기금’으로 기부되어 도시 숲에 나무를 보전함으로써 숲이 울창해지고 미세먼지로부터의 피부 자극을 줄여 항상 편안하게 지켜주는 선순환 구조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욘드는 서울숲과 함께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16년부터 진행해온 무공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부를 통해 고객이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고 그 뜻을 함께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가을숲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