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점유율 1위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점유율 1위
  • 이대로
  • 승인 2022.08.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점유율 1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새치케어 샴푸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1위 품목에 올랐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는 지난5월부터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금액 기준5.9%의 점유율로1위를 차지했다.상위100개 품목 기준에서도4.6%의 점유율로1위를 기록해, 2위 제품과2.6%p차이를 보이며 입지를 단단히 했다.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새치케어 샴푸 시장에서리엔 물들임은 할인점과 홈쇼핑,온라인을 비롯한 전 채널에서 고른 판매를 보여주며 출시45일 만에 누적 매출100억원(소비자판매가 기준)을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이마트와 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3사에서6월 한 달 간 헤어카테고리 판매1위를 기록했고,홈쇼핑에서도 입소문에 힘입어 판매 방송 중3.8초에1병씩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물들임을 쓰면서 염색으로부터 해방됐다”, “쓴지2주가 지나면서부터 주변에서 어디서 염색했는지 물어볼 정도로 헤어컬러가 너무 예쁘게 변했다등 실제 온라인몰에 축적된 고객 후기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리엔 물들임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물들임이라는 제품명처럼 봉숭아물들이듯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이는블랙틴트 콤플렉스성분을 함유했다.매일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세련된 갈색으로 새치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먼저 사용해본 고객들의96.7%3주 후 헤어 컬러 변화에 만족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20가지 화학성분과 산화염모제 주성분을 무첨가했고,피부자극테스트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자극이 걱정되는 두피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고객들이 좀 더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 문답을 정리한FAQ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이를 통해 새치 샴푸1등으로 떠오른 물들임이 고객들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리엔 물들임은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과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