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한 최유라가 고른 단 하나의 새치샴푸 ‘려 블랙샴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최초 론칭
깐깐한 최유라가 고른 단 하나의 새치샴푸 ‘려 블랙샴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최초 론칭
  • 이대로
  • 승인 2022.07.22 15: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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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의 여왕 최유라, 화제의 새치샴푸 려 블랙샴푸 모델 발탁
7월 23일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의 새치샴푸 최초 론칭 방송에서 최유라가 직접 써본 려 블랙샴푸 소개

아모레퍼시픽의 새치탈모 토털케어 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이하 려 블랙샴푸)신뢰의 대명사최유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최유라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쇼가 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10년 넘게 장수할 만큼 고객들이 믿고 쓰는 아이템, 이른바 믿쓰템제조기다.

제품을 소개할 때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꼼꼼한 검토 절차를 밟기로 유명한 최유라는 려 블랙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경험한 제품의 효과는 물론, 안전성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토대로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실제 본인의 새치 고민을 공감하고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만족감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측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방송인 최유라를 려 블랙샴푸의 앰배서더로 위촉했다.

723일 오전 8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새치샴푸 최초로 려 블랙샴푸를 선보인다.

이번 론칭은 개인 유튜브 채널인 헤이 유라를 통해 새치 염색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려 블랙샴푸를 사용해온 최유라가 앰배서더로 직접 제품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려 블랙샴푸,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의 30년 염모 기술력과 40년 탈모 연구를 바탕으로 새치 커버 효과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갖춘 토털 새치케어 제품이다. 4월 출시 이후 품절을 빚으며 새치커버 샴푸 시장을 이끌어 왔다.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는 려 블랙샴푸의 롯데 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해 특별 더블 구성을 비롯한 최대 혜택이 준비돼 있다.

려 블랙샴푸는 영구 염모제에 사용되는 산화제 및 영구 염모 성분을 일체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산화제에 따른 모발 손상을 원천 차단한다. 흑삼화 인삼, 검은콩, 갈근(칡뿌리) 등의 한방 유래 성분과 특허 출원 새치 커버 성분이 함유된 블랙토닝기술 성분으로 사용할수록 점점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커버될 뿐만 아니라, 모발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를 비롯한 국내외 화장품 안전 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담당자는 새치커버는 중장년층에 피할 수 없는 고민이기에 염색에 대한 자극과 번거로움에 대한 해결이 필요한 만큼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며 만족감을 경험한 최유라씨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독보적 기술력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달하고자 한다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새치와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건강한 모발, 두피 케어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방송 및 제품 패키지 정보

· 일시: 723() 820
· 구성: 려 블랙샴푸 543×3= 트리트먼트 110×2개 증정 할인가 119000
(더블 구성) 려 블랙샴푸 543×5= 트리트먼트 110×4, 샴푸1101개 증정 할인가 178000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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