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의 모든 역사가 이루어지는 곳
글램팜의 모든 역사가 이루어지는 곳
  • 김현정
  • 승인 2020.08.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쓰팩토리 유승상 사장과 팀 메이트들을 만나다.

항상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글램팜의 모든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인천, 부천 지역담당 유쓰팩토리의 유승상 사장과 팀 메이트들을 만나다.

Q1)이번에 글램팜의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셨다고 하는데 어떤 기록이고 본인과 회사에 어떤 의미가 있는 건가요?

이번 기록은 지역() 최고 매출과 동시에 전국 최고 매출을 말합니다. 글램팜 한국 런칭 10주년이 막 지난 지금 이런 기록들이 나오는 것은 그동안 글램팜의 모든 분야가 고르게 잘 성장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헤어살롱에서 바라보는 글램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됩니다.

Q2)인천은 글램팜의 상위 랭크 지역인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글램팜의 브랜드화를 성공시킨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과거 매직기 시장은 살롱에 다양한 사이즈가 필요한 시장이였습니다. 그때는 지금보다도 시장수요가 많았는데도 단순판매만 했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지금의 매직기는 개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품목이며 매뉴얼도 디테일하고 다양합니다. 글램팜의 다양한 사이즈를 보면 많은 디자이너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글램팜은 아직도 전진하는 회사입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겁니다!!!

이러한 다양화되고 개인화된 시장에 있어, 단순판매를 위한 영업이 아닌 명품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수준높은 기능과 성능, 철저한 AS와 직접방문을 통한 대면영업들이 신뢰 높은 영업방식이 되어 헤어살롱에서의 재구매나 소개로 이어지고 있으며 저희는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훼손시키지 않으려 노력한 것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Q3)코로나19 여파에 대한 우려가 많습니다. 그에 대비하는 글램팜의 방법은?

코로나19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적 변화를 만들어 낼 것 같습니다. 시장경기가 보다 침체 될 것 같은 점이나 절제되는 사회 분위기에서 다양한 예술적 표현도 줄어들 수 있을 겁니다.

불경기는 새로움이 싹트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명품 브랜드는 오히려 이런 시기가 기회가 될 겁니다. 다양한 시도와 투자는 줄어들겠지만 하나를 사더라도 더 알아보고 확실한 투자를 할 것이며 부정확한 정보보다는 확실하게 검증된 브랜드만이 살아남겠죠.

글램팜의 새로움은 계속될 것이고 아직도 수 많은 아이템들이 넘실대는 회사죠. 그래서 오히려 더 기대되고 자신 있는 글램팜의 시대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Q4)앞으로의 목표와 추구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현재 최고 매출이라 말하는 것들이 상시매출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앞으로의 비젼을 보면, 그 이상의 상시 매출화도 만들어 내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글램팜은 한 두 가지 아이템으로 움직이는 회사가 아닙니다. 수 많은 아이템들이 각각의 장점으로 디자이너들에게 다가가고 있죠. 이런 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역시 영업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누구보다 더 정확하고 다양하고 새로움을 설명해 내야 합니다. 자동차를 영업하는 사람이 가격만 제시하고 판매할 수 없듯, 글램팜에 담긴 기능뿐 아니라 회사의 철학까지도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한 순간 순간 마다 정확하게 되 짚어 가면서 진행되는 영업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더 많이 노력하고 공부하려고 하죠

Q5)언일전자에서 신규 제품들이 출시 예정으로 알고 있는데 이에 따른 계획이 있으신가요?

우선 각각의 특성에 맞는 영업적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항상 미용인들의 의지를 많이 반영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의견 및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또한, 글램팜은 다양한 홍보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보다 더 많은 미용인들이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Q6)글램팜이 전문가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렇게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진정한 전문가들은 전문제품을 알아 본다. 한국의 많은 미용인들은 세계적인 수준의 높은 퀄리티를 구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수 많은 미용인들이 대기중 이기도 하죠. 어쩌면 그들이 글램팜을 만들어 내고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깜짝 놀랄만한 아이템들이 나오는 것은 언제나 필드에서 요구되는 수 많은 질문들에서 시작됩니다.

이미 세계적인 명성을 구축하고 있는 글램팜입니다. 그러나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 브랜드, 언제든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용하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estetica98/2220546823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