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7월,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 ‘더아윤채(THE AYUNCHE)’를 런칭했다.
최근 디지털 시대로의 변화가 가속화 됨에 따라, 비대면 채널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아윤채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더아윤채’를 선보인다. ‘더아윤채’는 아윤채 제품을 비대면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살롱 케어 및 살롱 운영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도 공유 받을 수 있는 채널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더아윤채’는 헤어 디자이너만을 대상으로 운영되어 살롱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더아윤채’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언제 어디서나 아윤채 제품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함이 강화되었다. 또한, 단순한 제품 주문 뿐만 아니라, 헤어 디자이너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및 솔루션도 공유 받을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아윤채 제품 정보와 사용 팁, 다른 디자이너들의 생생한 리얼 리뷰, 살롱 마케팅 노하우 공유를 통해 제품 사용이나 시술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고, 살롱 운영에 필요한 정보들도 확인할 수 있다.
아윤채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요즘, COVID-19 등의 사회적 상황이 더해지며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듯 하다. 이에 아윤채는 헤어 디자이너들의 브랜드 접근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을 런칭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아윤채’를 통해 많은 디자이너들이 아윤채를 경험할 수 있고, 디자이너들 간에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는 즐거운 장(場)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아윤채’에서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헤어 디자이너의 살롱 인증 시 아윤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더아윤채’ 접속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자.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 ‘더아윤채’를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기타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윤채 고객상담실(080-023-0707)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blog.naver.com/estetica98/222027235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