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새로운 룩북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가자헤어비스는 대중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펌과 컷트, 컬러의 ‘소프트 모던’과 ‘시크 모던’ 2가지 컨셉의 총 5작품을 공개했다. 특히 컬러는 로레알 마지패션 실버톤으로 블루, 베이지, 브라운 컬러를 표현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가자헤어비스는 작품 공개와 동시에 카카오헤어샵과 네이버예약에서 해당 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가자헤어비스가 준비한 이번 기획전 및 프로모션은 불경기 속 지점의 매출 상승과 고객 유치를 위해 마련됐다. 본사 차원의 광고 및 사은품 비용을 전액 지원해 점주의 마케팅 비용 부담은 줄이고 고객 만족도는 높여 점주와 고객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가자헤어비스 관계자는 “올 한 해 이가자헤어비스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과 점주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점과의 상생 및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12월 ‘엘포인트’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시즌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1월 13일 충주점, 15일 제주도남점, 22일 AK원주점을 오픈했다.
저작권자 © APP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