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츠하차임, 신규 키핑세트 출시로 미용실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 제시.
에츠하차임, 신규 키핑세트 출시로 미용실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 제시.
  • 이대로
  • 승인 2019.11.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츠하차임, 신규 키핑세트 출시로 미용실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 제시.

요즘 매장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매출전략은 무엇이 있을까? 정액권 및 선불권을 활용하는 것이 단연 압도적일 것이다.

매장 별로 정액권/선불권을 결제한 고객들에게 시술금액 할인을 해주거나 결제 금액의 어느 정도 비율만큼 추가적으로 잔액을 적립해주는 등의 전략을 통해 고객이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정액권/선불권 결제의 혜택은 이렇듯 가격할인 정책과 맞물려 있다.

그러나 얼마만큼의 혜택을 주어야 매장의 부담없이 고객이 만족하고 정액권/선불권을 구매할지 확실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고객들이 할인을 많이 해주거나 적립금을 추가적으로 많이 쌓아줄수록 좋아할까? 과도한 혜택은 고객으로 하여금 원래 책정되어 있던 가격의 신뢰가 떨어지게 할 수 있다.

에츠하차임(Etz haChayim)의 키핑세트는 혼란스러운 정액권/선불권 혜택 책정의 대안이 될 수 있다. 고객에게 결제 혜택으로 품질 좋은 에츠하차임 제품을 제공 및 매장에 키핑하고, 그 제품을 시술시 사용한다. 고객들은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 시술 받으며 헤어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좋고, 매장에서는 사용하는 제품의 원가를 절약할 수 있고, 고객의 리턴주기를 파악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어서 좋다.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탈모증상 완화를 인증 받은 기능성 두피샴푸와 에츠하차임 스테디셀러인 VVIP 헤어클리닉 제품, 그리고 모발속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코팅하여 유지력을 좋게 하는 레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시술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고객차트와 키핑세트를 관리하기 쉽도록 구성된 스티커 2종도 포함되어 있다.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는 지난 9월말 출시하여 3개월만에 여러 매장에서 주문 및 문의 전화가 계속되고 있으며, 선 주문한 매장들은 한쪽 벽면을 빨갛게 키핑세트로 채워가며 정액권/선불권 결제가 늘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현재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를 사용하고 있는 매장 점주는 “정액권 구매고객에 할인을 얼마나 해줘야 하는지 부담이 되었는데, 에츠하차임의 키핑세트를 알게 되었다,”며 “정액권 결제가 늘었을 뿐만 아니라 키핑한 제품이 있어 옵션 붙이기도 쉬워 객단가가 높아졌고,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시술에 만족하여 재방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에츠하차임 홈페이지: www.ehday.co.kr 

문의전화 : 02)547-0314 (월~금, 9:00~1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oss7225@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