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최지우 일본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메이크업 시장 공략
참존, 최지우 일본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메이크업 시장 공략
  • 이대로
  • 승인 2019.06.0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고 우아한 ‘지우히메’ 이미지와 ‘Himei’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일본 모델로 최지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지우는 드라마 겨울연가천국의 계단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한류스타 지우히메로 등극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이 깨끗하고 우아한 이미지로 한국과 일본에서 사랑 받고 있는 최지우의 이미지와 참존의 신규 일본 브랜드 ‘Himei(히메)’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특히 일본에서 영향력이 있는 모델 기용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일본 소비자들에게 신규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Himei(히메)’귀인의 딸을 칭하는 일본어 ‘Hime’아름답다, 곱다, 훌륭하다라는 뜻의 중국어 ‘Mei’의 합성어로 아름답고 귀한 여성을 의미하여 일본을 넘어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참존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이다.

피부와 삶에 아름다운 꽃을 피우다라는 슬로건 아래 맑고 청정한 스위스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블랙비의 벌꿀 추출물 그리고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의 영양성분과 펩타이드,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으로 기초 스킨케어 제품, 메이크업 제품, 헤어 케어 제품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참존은 611일 일본 QVC 채널을 통해 메이크업 제품인 쿠션립스틱을 최초 공개한다.

한편 참존은 일본 QVC를 통해 GE 스킨케어 티슈 누적 판매매수 24000만장(누적 판매매수 기준 2005~2018) 돌파했으며 지난해 론칭한 ‘GE 커버쿠션 파운데이션 EX’는 두 차례 QVC 홈쇼핑 방송만으로 24만개가 팔리는 등 메이크업 강국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선전하며 쿠션과 클렌징 제품으로 높은 인기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호 (CM빌딩3F)
  • 대표전화 : 1899-3394, 02-2695-2255
  • 팩스 : 02-2606-4885
  • 대표이사 : 남궁영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회사명 :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설립일 : 1989-09-20
  • 제호 : APP저널
  • 등록번호 : 서울 자 00549
  • 등록일 : 2018-02-28
  • 발행일 : 2018-03-01
  • 발행인·편집인 : 남궁영훈
  • 사업자등록번호 : 109-02-85334
  •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강서-0149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남부 제2011-8호
  • APP저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APP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