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팔리는 화장품, 디자인 전략은(HOW TO DESIGN COSMETICS)”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제품을 기업 BI와 연계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선택받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화장품 디자인 전략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이론을 공부하고 실습하는 화장품 디자인 전략과정을 4월 10일~11일 이틀간 진행한다.
교육은 화장품 제품의 특성에 따른 디자인 전략, 기업 및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디자인 전략과 백화점, 방문판매, 로드샵, 온라인 등 유통채널별 상품 디자인 특징 분석, 디자인의 성공·실패 사례 및 부자재의 유형에 따른 업체 선정 등의 상세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마감은 4월 3일이며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우선지원기업의 재직자의 경우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66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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